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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비자 고민, 한국자동차소비자협회와 함께 해결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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> > > 1. 2024년 후반기 부터 시공을 켜고 출발시 덜컥, 덜컥하는 소리(멈칫,멈칫)발생 > 2. 현대 자동차 서비스 블루핸즈 방문 증상 말을 했지만 엔지니어 이상 없다고만 말함(2회 방문) > 3. 2025년 07월 28일 후진이 되지 않아 2025년 07월 29일 렉카차를 이용 현대 서비스 블루핸즈에 입고 > 4. 엔지니어에 의한 진단결과 클러치에큐레이터, 기어에큐레이터, W클러치세트 교체 및 미션수리를 > 하여야 한다고함. > 5. 상담자 통화시 액츄에이터 어셈블리 클러치(엔지니어 경험상으로 나중에(경험상)망가질 수 있으니(망가진다는 보장은 없음)문제가 될수 있으니 교체를 했을 것이다) 고객에게 안내 후 작업을 했을것이다 > (하지만 전 들은 바가 없고, 설명도 해주지 않음: 출고시 질문을 하니 미교체시 차후 보증수리가 안된다고 말한) > 6. 이는 현대 자동차의 무책임과 갑질이라 생각함 > 7. 출고시 부터 밋션에 문제가 있었다는 말을 들음 > 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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